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쫀득쫀득 맛난 청우 오리지널 찰떡 쿠키~~

by 리뷰잼 2022.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쫀득쫀득 맛난 디저트를

리뷰할까해요.

 

겉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쿠키에

안에는 쫀득한 찰떡이

들어있는

청우에서 만든

오리지널 찰떡쿠키 예요~

오리지널 찰떡쿠키

쿠키의 겉면이 너무 부드러워서

잘 부서지는거 같아요.

그만큼 부드럽다는 거겠죠?

맛은 일반적인 버터쿠키

정도 생각하면 될거 같고

식감은 훨씬 부드럽다고 하면

맞을거 같네요.

그리고 오리지널 찰떡쿠키

너무 달지 않아서

아이들이나 어른들 간식으로

잘 맞는 쿠키인거 같아요.

아이스크림도 찰떡 들어간 거

맛있는데

오리지널 찰떡쿠키

너무 맛있어요.

흰우유랑 먹으면

버터쿠키의 진한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아요.

크기는 크지 않지만

두께는 두툼한 사이즈로

입안가득 고소함이

풍겨지네요~

오리지널 찰떡쿠키

국산찹쌀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수입산보다는

조금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은거 같아요.

오리지널 찰떡쿠키

쿠키모양도 너무 이쁘죠?

오븐에 갓구워서 나온 쿠키처럼

비주얼은 참 마음에 들어요.

예전에는 동네 마트에서는

잘 판매되지 않았었는데

요즘 다이소에 가보니

많이 판매되고 있어서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오리지널 찰떡쿠키

먹으면서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안에 찰떡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하는 거예요.

그러면 겉의 식감과

더 잘 어울릴거 같거든요.ㅋㅋ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예요.

왠지 식감면에서는

더 잘 어울릴거

같은 생각이 들어서요.

청우식품에서 나오는

과자들이 맛있는게 많은데

다 리뷰를 못 올리고 있네요.

예전에 왕소라형 과자랑

고구마형 과자는

거의 다 먹어 가는데

리뷰 생각이 나서

다시 구매해서

사진찍고

리뷰 썼던 생각이 나요.ㅋㅋㅋ

원래 과자 종류 리뷰 올릴때

칼로리 내용은 잘 안올리는 편이예요.

칼로리나 영양소 보면

살찔거 같고

몸에 안좋을거 같아서

먹고 나서도

헉~~~!!

이렇게 칼로리가 높아!!!

이런 생각들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오리지널 찰떡쿠키

리뷰에 올리는 이유는

칼로리를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

정보차원에서 같이 올려보네요~

맛있는거 먹을때는

이왕먹는거

맛있게 기분좋게 먹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