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냉동실에 얼려먹는 생크림케이크~ 몽쉘 생크림케이크!!

by 리뷰잼 2022. 7. 21.

안녕하세요~

항상 달달한게

땡기는 시간이 왔네요.

왜 그런지 모르지만

뭔가를 시작할 때

왜그리 커피가 땡기는 걸까요?

커피를 준비하는게

너무나도 당연히?

자연스러운 일이 되어버렸네요.

커피를 너무 좋아하지만

좀 줄여야 하는데...

줄이고 싶지 않지만 ㅋㅋ

오늘도 커피와 먹으면

맛있는 몽쉘 생크림케이크

리뷰해 볼께요.

일단 몽쉘은 너~무 맛있어요.

한입 입에 넣으면

음~~~

몽쉘의 부드러운 시트와

달콤함이 듬뿍 담긴

초코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간식이죠.

개인적으로 초코파이 같은

종류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으니...

생각해 보니까...

파이 뿐 아니라

많은 제품들을 좋아라~ 하네요.ㅋㅋ

스낵은 스낵대로 맛있고

파이는 파이대로

각자 스타일에 맞는

맛을 내고 있으니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요.

아~ 제과계통의 회사를 다녔으면

좋았겠다~~~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군것질을

아주 좋아하네요.

암튼 그래서 몽쉘 생크림케이크

몽쉘 카카오와 달리

좀 더 부드러움이

더해진거 같아요.

시트 자체도 바닐라인데다가

부드럽고 달달한 생크림과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그래서 몽쉘 생크림케이크

먹어보면 부드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거 같아요.

몽쉘카카오는

생크림 때문에 초코 시트 맛이

더 강하게(진하게)

느껴졌듯이 말이죠.

그냥 먹어도 좋지만

몽쉘 생크림케이크

얼려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전 표면의 살짝 얼은 초코와

안에 굳어진 생크림의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생크림이 듬뿍~ ~)

그래서 몽쉘 생크림케이크

사면 알단 반은 냉동실로

직행!!!

이래저래 너무 맛있는 간식~

몽쉘 생크림케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