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커피 미각, 환경까지 생각하다!!

by 리뷰잼 2022. 9. 1.

안녕하세요~

어제는 저녁을 먹고

근처에 있는

커피미각이라는 곳에 들렀어요.

커피미각은 문을 열고 들어가니

외관에서 느껴지는 것과는

안에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넓은 공간에

다양한 색상톤의 의자와 테이블

한쪽에는 편안해 보이는 쇼파까지~

좀 어수선해 보일 수도 있고

뭔가 조화가 안 맞는것처럼

보일 수 있는데

중간 중간 푸릇한 식물들을

배치해서인지

오히려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뭔가 프리스타일의 공간이랄까.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보이고

눈앞에 바로 보이는 곳에

자연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조합이죠?

커피와 자연재료제품들...

보통 커피와 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하는데 비해

커피미각에서는

재미있는 소재의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요즘 이런 스타일의 카페들이

종종 눈에 띄이더라구요.

보통 헤어악세사리 제품이나 옷등도 있는데

자연소재로 만든 제품은 처음인거 같아요.

카페사장님이 환경쪽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자칫 이상할 수도 있는 조합을 꾸며놓으신거 보면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카페모카와

말렌카 꿀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커피미각에서는 처음이라

이곳의 카페모카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일단 테이크아웃은

다른 곳에 비해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뭔가 케이스 자체도 환경을

생각해서 신중히 고른 느낌이 드네요.

뚜껑을 열었을때 다시 한번 놀랐네요.

보통 무늬는 넣어주지 않는 곳이 많은데

기대하지 않고 열었는데

이쁜 하트 모양이 있어서

찰칵!! 한컷 남겼어요.

카페모카맛은

기존에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카페모카의 맛과는

좀 차이가 있어요.

많이~ 달달한 카페모카를

좋아하는 분들은

좀 실망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보통 블랜딩 된 커피의 맛보다는

탄맛에 가까운 커피맛과

그다지 달지않지만

부드러움이 풍부하고

진하지 않는 달콤함이

마지막에 입안에 남네요.

커피자체는 살짝 무거운 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의 커피예요.

전체적인 느낌은 100%커피가 아닌

뭔가 섞인듯한 느낌의 커피!

라고 해야하나...

그게 뭔지, 무슨 느낌인지는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제가 카페모카를 좋아하는 이유는

풍부한 거품의 부드러움과

달달한 생크림,

진한 커피맛의 조화가

해피하게 해주거든요.

그런데 커피미각

카페모카는 그런면에서는

너무 다른 스타일의 커피였지만,

색다르기도 하고

너무 달지 않은 카페모카의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커피미각의 카페모카가

커피의 깊은 맛은

더 음미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말렌카 꿀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이름도 낯설고...

한입 입에 넣었는데...

이것도 정말 의외네...

쫀득한 식감의 케이크였어요.

꼬득꼬득하다고나 할까요...

암튼 독특한 식감의 케이크였어요.

평소에 먹는 케이크를 생각하면

완전 다른 느낌이라~

카페모카와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기존 카페모카처럼 달달했다면

너무 달았을텐데

커피미각의 카페모카가

달지 않아서

말렌카 꿀케이크의 달달함과

너무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중간중간 들어있어서

살찔걱정보다는

케이크를 먹더라도 건강에 좋겠네~

요런 느낌으로 기분 좋게

먹었네요.

암튼 하루 생각지 않은 장소에서

기분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