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풀리오 종아리마사지기 내돈내산

by 리뷰잼 2023. 7. 8.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 같아요.

요즘 너무 바쁘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셨어요?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로 인해

에어콘 앞에 살고 계신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저는 바쁘게 일상을 보내고 있어서 그런지

하루하루가 너무 금방 지나가 버려서

너무 아쉽기만 해요.

며칠전 엄마 생신이셔서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자주 안마를 하시는 걸 생각해서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를 선택했어요.

여러 제품들의 안마기를 사용해봤는데

요즘 다리가 많이 아프셔서

고민하던 차에 좋은 제품이 눈에 띄어서

알아보고 있었어요.

처음에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타제품 중에 어떤것을 구매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우선 각각의 판매사에 대해 알아보고

상품에 대한 리뷰와 설명을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일단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타사제품에 비해

중국에서 저렴하게

만들어낸 제품이 아니라는 점에서

믿음이 갔어요.

제품면에서도 일반 열선이 아니라

발열 필름을 사용했다는 점과

압력 또한 중압 필름이 들어가서

강력하게 마사지가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중압 필름'이라는 게 뭔지 몰라서

꼼꼼히 읽어보았는데요.

"부풀어오른 풍선을 강하게 누르면

내부 압력이 높아져 '강한 힘'으로

손바닥을 밀어내는 원리를 적용한 소재

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안마기는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소재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인데요.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소재면에서도 만족스럽게 느꼈던 점이

의료용 소재TPU적용했다는 거였어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소재입니다.)

피부에 닿는 부분이라서 부드러우면서도

마찰의 자극이 덜하것 같아요.

촉감 좋아요~!!

지퍼가 달려있는 부분에서도

사용하기 편하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어른들이 사용하려면

편해야 자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꼼꼼히 살펴보니

더더욱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제품에

마음이 더 가더라구요.

그래서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결정했죠.

주말을 앞두고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한다는 메세지가 띠링~

너무 기대되는 나머지

택배기사님이 도착하지도 않았는데

언제쯤 도착하는지 여쭤보니

근처에 다른 집 택배주고 오신다기에

제가 그곳까지 달려가서 받아왔지 뭐예요.

택배를 들고 냅다 집으로 뛰어와서

상자를 열어보니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이렇게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대한 a/s 및 설명서가 들어있고요.

충전지도 함께 들어있어요.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정말 세심하게 만들었다는게 느껴질 만큼

전체적인 박음질 굿~

특히 지퍼가 달린 부분도

깨끗하게 마무리 되어있었어요.

왼쪽/오른쪽 구분할 수 있게

스티커를 부착해 놓으셔서

작은부분에도 배려가 느껴졌어요.

 

막상 받아보니 소재(질)도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정말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선택하길 잘했구나 싶었어요.

과장이 아니라 저처럼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있으실거 같아서 솔직한 리뷰를 적어봅니다.

이렇게 양쪽 다리에 끼우고

작동해 보았어요.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안마를 해보았는데요.

사람마다 조금씩 원하는 스타일이 같아요.

그런 점에서도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있어서 좋네요.

엄마께서도 너무 만족해 하시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안마기에는 없는 기능들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이예요.

온열기능이 있어서 저린증상이나

날씨가 쌀쌀한 계절에는 더욱더 좋을거 같아요.

엄마 해드리고 나서 저도 해보았는데요.

저는 오랜시간 앉아서 일하다보니

다리가 자주 부어 있는 상태인데다가

걸을때 힘을 주고 걷는 습관이 있어서

항상 종아리가 힘들다고해야하나?... 아파요.

종아리 부분 바깥쪽을 쫙 조여주듯이

안마해 주니까

처음에는 아파도 마사지 받고 나면

종아리가 한결 가벼워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한 종아리와 안한 종아리를 비교해 보니

확실이 한번했는데도 부드러워졌고

압력이 상당히 세다~!!라고 느껴졌어요.

3단계는 정말 아프더라구요.

1단계는 무난한 편이긴 했지만

종아리 바깥쪽을 안마할 때는 굉장히 아프더라구요.

안좋은 쪽은 더 아프겠죠.

 
 

이렇게 양쪽의 온열기능과 압력의 단계별로

맞출 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배터리 표시도 확인할 수 있고요.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옆의 전원버튼만 꾹~ 누르면 작동하니

너무 편하게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양쪽 다리에 달려 있어서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무겁지 않고요.

무엇보다 엄마께서 만족해하시니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덕분에 오랜만에 효도한 것 같아

저도 너무 좋네요~

가족들과 여행갈 때도

꼭 챙겨가야할 필수템으로 추가요~~~

여행많이 다니시는 분들께도

정말 좋을 거 같네요.

강추입니다.

이제 장마도 시작됐고

여름시작한지 얼마안 된거 같은데

쌀쌀한 가을이 언제 왔냐는 듯

곁에 와 있을텐데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매일 매일 피로도 풀고

건강도 챙기세요~

가성비까지 좋은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정말 굿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