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

by 리뷰잼 2022. 9. 2.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비가 많이 내렸는데 

그러다가 다시금 맑은 하늘을 보니

기분도 좋아지곤 했네요.

더이상 비는 안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 왜그렇게 치킨이 자꾸 먹고 싶은지

왜이러는 걸까요?

원래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이유는 알 수는 없지만...

요즘들어 평소보다 자주 먹게 되네요~~

굽네치킨을 좋아하는 저지만

오늘만큼은 대학가 근처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치킨집이 있어서

그곳 치킨을 먹으려고 합니다.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인데요.

이미 ㅋㅋ주문하고는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오늘은 다른날과 달리

실시간으로 리뷰하고픈 마음에 주문한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

오기만을 기다리며

자판을 두드리고 있어요~

기다리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오늘 만큼은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즐거운지...

하지만, 얼른 와주길 바라면서

주문을 외우고 있는 순간!!

벨이 울리네요~

역시 대박 빠르네~ 하면서

치킨을 받아들고는

시간을 보니

아.... 적당이 걸린 시간이었어요.

제가 기다리는 시간이 즐겁다 보니

엄청 빨리 온 것처럼 느꼈던거 같아요.

역시 생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네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

먹어 볼께요~

살짝 노란빛의 반죽옷을 입은,

튀김옷이 엄청 두껍지도 엷지도 않은

적당한 스타일이예요.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들이

듬뿍 담겨져 있어요~

그 위에는 얇게 채썬 파 역시 듬뿍?

올라가 있고요.

솔직히 파는 양이 좀 줄어든거 같아요.

야채값이 많이 올라서 일지 모르겠네요.

저는 두가지 맛의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후라이드치킨

파랑 파닭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치킨이예요.

전에도 후라이드치킨은 먹어본 터라

오늘은 파랑 파닭 간장치킨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한 만큼

먼저 간장치킨 먼저 먹어봐야겠어요~

파랑 파닭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소스라고

하셨거든요.

간장치킨이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도 많고

얼마나 맛있나했더니

맛은 있네요~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생각한 것 만큼

엄청 맛있지는 않고

괜찮네 정도예요~

오히려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훨씬 맛있어요~

그냥 후라이드를 주문하고

소스를 추가로 구매해서

찍어 먹는 스타일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예전에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후라이드치킨은 맛있으니까

간장치킨부터 맛을 본거 거든요.

살짝 짠맛이 나면서 달달함도 느껴지는데

입에 댕기는 짭짜롬함과 달달함이 아니고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의 간장소스예요.

부드러운 간장소스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이예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뭐가 부족하니까 이런맛이 추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너무 노멀한 맛이라서...

매콤한 고추을 참가시키면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듯 싶네요~

같이 포장해 주신 매콤한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양념치킨소스가 아닐까 싶네요~~~

후라이드치킨도 먹고 좀 느끼하다싶으면

파를 듬뿍 얹어서 먹으면

아삭아삭 씹히는 파의 식감도 너무 좋고

씹을 수록 느껴지는

입안 가득 파향기가 기름진 치킨의 맛을

감싸안아주니

입안이 깔끔해져요.

다시금 리셋 시켜버리는 바람에

치킨을 무한정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 진짜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

언제 먹어도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곁들여 먹는 파가 한몫하는건 인정이네요.

처음에 이런걸 어떻게 생각했는지...

전 치킨을 먹기만 했지

개발하신 분은 치킨에 진심이네요.

덕분에 먹을 때마다

아주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리고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의 장점은

치킨의 양 또한 타브랜드에 비해

푸짐하다는 거예요~~

잔뜩 먹었는데도 꽤 남아서

(간장치킨..., 후라이드는 다 먹음)

간장치킨을 내일 매콤한 고추를 곁들여서

살짝 조리해서 먹어 볼까해요~

벌써부터 매콤한 간장치킨이 먹고 싶어지네요.

그렇게 먹고서도 ㅠㅠ

오늘도 파랑 파닭 후라이드치킨간장치킨으로

행복한 하루 마무리했네요~~~

다들 맛있는거 드시고

마무리 잘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