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식감최고 오독오독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은 노브랜드 에그 크림 쿠키 리뷰

by 리뷰잼 2022. 2. 4.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쿠키류도 너무 좋아하고

바삭한 식감 종류의 옛날 과자도 너무 좋아하는데...

그러고 보니 모든 과자를 좋아한다는 말이네요

빈둥빈둥~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점심도 많이 먹었는데

뭔가 또 먹고 싶은 마음은

해가 달라졌는데도 변함이 없네요

피부나 뭐 그런게 달라지지 않으면

좋으련만....

달라져야할건 안 달라지니~

뭐든 즐겁게 사는게 중요하니

이 정도는 패스~해도 되겠죠 ㅋㅋ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좀 특이한 느낌의 과자~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예요

왜 특이한 느낌이냐면요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

그냥 겉보기에는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느낌의 맛이겠구나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표면이 많이 달지 않은 버터크림으로

코팅된 느낌의 과자예요

살짝 긁어서 맛의 느낌을 보니 그렇더라구요

미니 식빵같은 느낌의 모양도 너무 귀엽네요

진짜 식빵 잘라놓은 거랑 똑같죠?

두툼한 식빵을 보니 식빵도 먹고 싶네요

얼른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

리뷰쓰고 나서 식빵도 먹어야겠어요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

식감도 오독오독하니 아주 마음에 들어요~

식감에 대해 더 표현해 보자면

옛날에 먹던 과자 중에

있잖아요... 그...

식빵 테두리로 만든... 과자...

식빵러스크랑 살짝 비슷한데

딱딱하지 않은 기분좋은 바삭함이라고 하는게

맞겠네요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

러스크보다

맛은 진하지 않고

바삭한데 입안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

희안한 과자예요~~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맛!!

먹고 있자니

한봉지에 두개씩 들어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렇게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외출시 가지고 다니기 좋을거 같아요

저는 집에서 다 먹어 버린 바람에

외출할 때 챙겨갈 건 없네요

매력적인 과자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

나중에는 외출할 때 챙겨가서 먹어야겠어요

사이즈도 크지 않아서 반 딱!잘라서 먹으면

깔끔하게 입으로 쏙!

오케이~

사실 한입에도 들어갈 수 있어요...

맛이 무난하다보니

아이들 간식으로도 아주 좋은거 같아요

평소에도 식빵에 버터발라서

구워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런 과자가 나오니 언제든지 식빵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물론 직접 구워먹는 거랑은 느낌이 다르지만요

노브랜드 제품 "에그크림쿠키"

암튼 예상했던것과는 다른 느낌의

과자라서

뭐야~~뭐야~~그랬어요

반전이 있는 과자를 만나게 돼서

기분도 좋네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디저트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이만 두툼한 식빵으로

토스트를 맛있게 해먹으러 가야겠어요~

고고!!

세상빠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