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보습력도 좋고 은은향까지 더해진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by 리뷰잼 2022. 2. 5.

안녕하세요

명절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선물, 세뱃돈 많이 받으셨나요

아님

많이 주셨나요?

명절 선물은 어떤 걸해야 하나~

고민은 항상 끈이지 않게

매년 찾아오는 거 같아요

그럴때 핸드크림 세트나 단품도 좋고요

꼭 명절이 아니더라도

주변 친구들이나 동료들한테

겨울철에는 필수템이라 선물하기도 무난한 거 같아요

오늘은 노~란색 케이스가 돋보이는

독일 1위 핸드크림!!!

카밀 제품 중에 소프트한 제형과 은은한 향기가 좋은

보습력 높은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제품이예요

카밀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죠

제가 대충 알고 있는것 만으로도

핸드크림 종류가 10개는 훨씬 넘는거 같아요

많고 많은 제품중에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선택한 이유는

우선 몇가지 카밀 제품을 써봤는데

만족도가 다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카밀 제품 중에 하나를

골라봤네요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제품 같은 경우는

아보카도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손을 건조함으로 부터 보호해 준다고 하니

기존 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기존 안티에이징 제품의

리뉴얼 버전이라서 그런지 케이스(뚜껑)도 바뀌었네요

성분면에서는

비타민E성분과 코엔자임Q10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공급해주고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진짜 그런지 한번 발라볼께요~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의 경우

바르고 바로 피부의 탄력은 알 수 없지만

수분감은 좋네요

(묽지도 되직하지도 않은 적당한 수분감)

그리고 끈적임 전혀 없어요

촉촉하게 잘 발리다보니

더 빠르게 흡수되니 흡수력도 또한 좋은 거 같아요

계속 핸들링하고 나면 손등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유수분이 적절이

잘 남아있어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제가 손이 많이 건조한 편인데

보습력 유지 또한 만족스러운 제품이예요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향은 은은한 꽃향 같은...

제품에 어떤 향인지 표기되어 있지만

저는 제품확인하기 전에

일단 제가 먼저 향을 느껴보고

어떤지 확인하는 편이예요

그러면 좀 더 솔직한 느낌을 알 수 있거든요

전에 리뷰 올렸던

카밀 핸드&네일 크림 인텐시브핸드크림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한번 비교해 봤어요

느껴지시나요?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살짝 수분감이 더 있어요

좀 더 자세한 비교를 위해

손등에 같이 짜서 핸들링 해보았어요

기존에 사용한

카밀 핸드&네일 크림 인텐시브

핸드크림은

제형이 흔들림이 없는데 반해

이번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손등에 위에서 아래로 짤 때 아래로 밀리서

쌓여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수분감이 있는 제품이라는 뜻이겠죠?

그리고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보습력은 인텐시브보다

좀 더 촉촉한 보습이라고하면

맞을거 같아요

묵직한 고보습쪽 보다는 촉촉한 보습!!

그러니 보습력을 더 생각한다면

카밀 핸드&네일 크림 인텐시브

추천하고 싶네요

적당히 촉촉한 느낌의 보습과 탄력을 원한다면

피부에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는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두 제품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아시겠죠?

물론 이건 제가 느낀 점을

솔직히 리뷰한 거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색상은 흰색은 아니고요

살짝 미색(아주 옅은 노란색이 감도는)이네요

보습력은"카밀 핸드&네일 크림 바이탈 큐텐"

카밀 핸드&네일 크림 인텐시브 핸드크림

제품 모두 나무랄데 없어요

독일1위를 차지할 만큼

피부을 고려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핸드크림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점도

카밀의 장점인거 같아요

 

각자의 손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겨울철에는 핸드크림 소비가 많으니

다양하게 구비해 놓고

그때그때 손의 상태에 따라서

사용하면 더욱 좋겠네요~

올겨울에도 꼼꼼한 홈케어 손관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