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생기없는 칙칙한 피부 개선과 미백주름 한번에 오케이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 크림

by 리뷰잼 2022. 2.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예요.

토요일은 뭔가 특별한게 없는데도

그냥 막 신나는 이유가 뭘까요?

나만 그런가...;

예전에는 금요일이

그렇게 기다려지고 좋았었는데...

 

이유가 뭐냐고요?

사실 금요일에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날이었거든요.

 

그 프로그램 보는 재미가

쏠쏠해서...

기다려지더라구요.

그런데 토요일은 기다리는

프로그램도 없는데

기분좋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유없는 행복이

더 좋은거 아니겠어요.

행복한 기분으로

행복하게 리뷰 올려보네요~

 

오늘은 미백과 주름를 동시에

해결해 주고

생기없는 칙칙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핑크핑크한게 사랑스러운 피부톤

연출이 가능한

이중기능성 제품

수식어가 너무 많았죠?ㅋㅋ

뚜구뚜구뚜구.....

(너무 옛날느낌...ㅠ )

그 제품은 바로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이예요

제가 생각할때는

예전 패키지가

더 예쁜거 같아서 올려봤어요.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이 

주는 느낌을 더 살린 

패키지 같아서 좋았어요.

 

지금은 패키지가 바뀌었는데

좀 심플해졌죠...

뭐 내용물은 동일하니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

사용 후 느낀점 리뷰 올려봐요~

제가 느끼기에는 피부톤에 맞게

핑크톤이 적절히 표현되는게

장점인거 같고요.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

끈적임 전혀~~~없어요.

그래서 바르고 나면 좀

더 산뜻함이 느껴지고

깔끔함도 느낄 수 있어요.

처음에는 다소 매트하다고

느껴지는데 발라보면

수분감이 있어서 그런가

얇게 펴발라지고

특히 좋은 점은 스며드는

속도가 빠르네요.

메이크업하는데 겉도는

느낌이 들면

메이크업을 하는 내내

신경쓰이잖아요.

뭔가 흡수시키고

피부표현이 잘되게 하기위해

과도한 퍼프질로

애궂은 퍼프와 손을

혹사시키기도 하거든요.

하지만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

적은 양으로도

자연스럽게 피부톤의 업 표현이

잘 되어 좋아요.

성분을 살펴보니 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되어 있어서

좀 더 환하게 피부 톤을 개선해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분감이 있어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니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제 피부색에 맞게 그린톤 보다는

핑크톤을 선택했어요.

피부에 붉은기가 도시는 분들은

그린톤을 선택하시면 되고요.

어둡고 칙칙한 피부라서

생기있게 보이고

싶으신 분들은 핑크톤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복합적인 피부라면

두 제품을 적절히

사용하면 훨씬 좋겠죠?

전체적으로 칙칙한데

볼부분이

붉은기가 돈다거나하면

볼을 뺀 얼굴 전체에는

핑크톤으로 표현해주고

볼부분만 그린톤으로 발라주면

좀 더 보완된 피부표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메이크업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런 생각을 해보네요~~ㅋㅋ

빠르게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밀착력도 좋으니

가격대비 톤업크림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예요.

보이시나요?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

바른쪽과 안 바른쪽이 비교해 보면

확연한 차이가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둥둥 뜨는 느낌의

톤업은 아니니 안심하세요~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업된다는게

장점이니까요.

저는 이거 다 사용하면

코스노리 제품 중에

화이트닝드레스 미백 톤업크림

써보고 싶더라구요.

 

2019/2020 2년간 화해 1위

톤업크림이라고 하니

궁금해졌어요.

"코스노리 로맨틱 핑크 톤업크림"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인데

1위를 차지한 톤업크림은 어떨지...

여러가지 성분중에

벚꽃수가 함유되어 있다고하니

뭔가 기분에 벚꽃향기가 날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다음에 다른 제품의 리뷰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