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자꾸 손이가는 귀엽고 맛난 ~ 스누피캐릭터 젤리

by 리뷰잼 2022. 7. 5.

안녕하세요~

이제는 요즘 계속 비가 내리다가

오늘은 화창한 날씨인거 같네요.

다음주 부터 계속 비소식이

있지만, 오늘만큼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ㅋㅋㅋ

몇주간 블로그를 못하고 있다가

요즘은 다시 하루에 한개 정도는

리뷰를 쓰려고해요.

그래서 오늘은

스누피캐릭터 젤리

리뷰하려고요.

예전에는 하리보젤리에 빠져서

한동안 다양한 하리보젤리 구매에

재미가 있었는데

그것도 한때인거 같아요.

요즘은 살짝 뜸했네요~

이런 재미에 한번 빠지게 되면

재미난 모양의 젤리와

맛도 다양하니까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하리보젤리도

소프트가 나와서

많이 질기지 않았지만

처음에는 저는 좀 질기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이 먹었지만요.ㅋㅋㅋ

오늘 리뷰할

스누피캐릭터 젤리

너무 질기지도 않고

색상도 다양하고 모양도 귀여워서

안 먹을 수가 없는 젤리예요.

스누피캐릭터 젤리

구매할때

아예 벌크로 구매해서인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이네요.

어렸을때 봤던

만화영화라서 그런지

이렇게 스누피캐릭터 젤리로 만나니

반갑기도 하고

그때 봤던 만화영화도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어때요?

스누피캐릭터 젤리

색상도 너무 선명하고

캐릭터 모양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스누피캐릭터 젤리

색상에 따라서 맛도 달라요.

젤리의 질감도

제가 느끼기에는 적당한거 같아요.

너무 질기면 처음에 먹기는 먹어도

나중에 먹고 나서는

치아가 아프더라구요.

그런면에서 저한테는

딱!! 좋은 주전부리네요.

TV보면서 먹다가는

큰일 날거 같아요.ㅋㅋㅋ

쉬지 않고 계속 손이

스누피캐릭터 젤리에 가거든요.

맛도 강하지 않아서

심심풀이 씹는 맛에

계속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저는 인터넷으로

스누피캐릭터 젤리를 구매했는데

편의점에서도

다른 그림의 패키지로

사이즈 작은

스누피캐릭터 젤리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에는

다이소에서도

스누피캐릭터 젤리

판매하는 곳을 본거 같아요.

약간 구성이 다른것도 같아요.

색상중에 청록색은

제가 구매한

스누피캐릭터 젤리에는

없거든요.

다 먹고 다이소나 편의점에서도

사봐야겠어요.

뭐가 다른지 궁금하네요~~

암튼 스누피캐릭터 젤리

옛날 추억도 되새겨보고

오랫만에

맛있는 젤리맛도 봤네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손이 가니... 어쩔 수가 없네요~~

너무~ 맛있는 스누피캐릭터 젤리

당충전 제대로 하고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시작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