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겨울, 아이스크림의 계절에 먹는 쿠앤크 피스타치오 후기

by 리뷰잼 2022. 1. 25.

빙그레 쿠앤크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

맨날 먹기 바빠 아이스크림은 후기를 이제야 올리네요

견과류 종류는 다 좋아하지만

피스타치오도 너무 맛있는 것 중에 하나죠

 

그런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건 아니지만

그 맛과 향 그리고 쿠키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쿠앤크 피스타치오"

맛을 궁금하게 하는 아이스크림이예요

 

어떤 맛일지 

일단 뜯어볼까요?

와우~ 색상은 생각했던것 보다

살짝 어두운 풀색(쑥 색깔)이네요

타 회사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종류를 보면

패키지 색상처럼 밝은 그린색이 많던데...

좀 다르네요~

암튼 기존 쿠앤크에 색깔만 바뀐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

모양은 동일해요

그럼 이제 맛을 한번 볼까요~~

맛은 그냥 무난한 정도네요

먹기 전에는 진한 피스타치오 맛을 상상했는데

약간 향긋하고 진하지 않은 피스타치오 맛이예요

그리고 쿠키가 조금 더 바삭하고

굵은 느낌의 쿠키면

좀 더 맛있었을 거 같은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쿠앤크 피스타치오"은

아주 꽝꽝 얼려진 상태로 먹어야 더 맛있을거 같아요

 

마트나 가까운 편의점 등에서 

사서 가지고 오는 동안

살짝 녹잖아요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제대로 열려진 상태에서 먹으면

쿠키의 맛도 피스타치오 맛도 더 달콤하게 

느낄 수 있을거 같네요

 

사진 찍고 먹는다고 살짝 녹은 상태에서

먹어서 좀 아쉬움!!

하지만 항상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맛본다는건 행복한 일인거 같아요

 

담엔 어떤 걸 먹어볼까?~~~

생각만으로도 즐겁네요

 

그래서 오늘도 행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