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비타민C가 듬뿍 담긴 비타민C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VITAMIN C BRIGHTENING mask pack

by 리뷰잼 2022. 1. 25.

요즘 1일 1팩을 꾸준히 해보려고

마스팩을 다양하게 구매하고 있어요

팩에 관심이 많지만

1일 1팩을 하지는 않았어요(귀찮아서..)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팩들이 많네요~

서치하다가 이번에는

비타민C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을 발견했어요

어떤 느낌의 시트팩인지 한번 사용해 볼까요?

뒤에 내용은 뭐 기존 팩과 거의 비슷하겠죠..ㅋㅋ

15~20분 정도 후에 떼어내면 OK!

 

저는 건조한 편이라 15분정도 하고

떼어냈어요

피부상태에 따라 시간을 달리해야 하더라구요

시트에 에센스가 많이 남아 있다고

오랫동안 피부에 붙여놓으면

오히려 수분을 빼앗아 가게 되어

시간을 지켜 주는게 좋아요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팩을 꺼내면

팩봉지에 에센스가 많이 남아있지는 않았고

시트는 두껍지도 않고 잘 찢어지는 편인거 같아요

한번 붙이고 나서 다시 붙이려고 하면

살짝 찢어지는 감이 있어요

그리고 팩을 다 하고 나면

약간의 끈적임이 있는 제품입니다

끈적임이 있어서 그런지 피부 밀착력은 좋은 거 같아요

데일리로 무난하게 사용하기 편한 마스크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