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고소하고 바삭한 그대로 쌀과자~

by 리뷰잼 2022. 8. 4.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요즘 저는 아침형인간으로

살아가기 위해 플랜을 짜고? 있어요.

플랜이라니까 뭔가 계획적인 느낌이

들지만 뭐 일찍 일어나겠다는 의미예요.ㅋ

요즘 너무 게으른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아침형인간의 사전적의미가

궁금해져서 찾아봤더니

라고 하네요.

"이른 아침에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여

아침시간을 활용함으로써

성공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을 일컫는 용어"

지금까지 제가 생각했던

아침형인간은 단지

아침에 일찍일어나는 사람이었는데

사전적의미와는 거리감이 있네요.

사전적의미처럼

아침시간을 활용함에 있어

저는 먼저

일찍일어나는 것부터

실천해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이런 노력들이 잘 되지 않을때는

애꿎은 간식들만 섭취하게 되는거 같아요.

뭔가 오늘은 많~이 먹어도

부담되지 않을거 같은

쌀과자를 준비해봤어요.

예전에도 몇몇 쌀과자 리뷰를 올린게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시중에 나와있는

쌀과자의 종류가 많더라구요.

블로그를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쌀과자에

대한 리뷰를 올리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왠지 쌀로 만들어서 많이 먹어도

건강을 해칠거 같지도 않고

살이 찔거 같지도 않고

바삭하고 맛있으니 기분도 좋고...

오늘은 고소하고 바삭한 맛 그대로!!

그대로 쌀과자예요.

겉모습도 거의 비슷하니

쌀과자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겠지만

조금씩은 식감과 맛에 차이가 있어요.

​일단 그대로 쌀과자

쌀의 함량이 72.89%이네요.

예전에 리뷰한 쌀과자 제품은

62%정도인 반면에

그대로 쌀과자

쌀의 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이런 데이타를 보면

몸에 더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이왕 먹는거

아무래도 손이 더 갈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안에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패키지를 선호합니다.

포장에 너무 공이 들어간 느낌의

과자류는 별로예요.

(여기서 별로는 과자가 별로라는게 아니라

포장이 별로라는 뜻입니다.ㅠ)

전에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는거 같은데,

외국의 과자들을 보면

포장에 별로 신경쓰지 않고

내용물에 더 신경쓰는거 같아요.

물론 제가 전세계의 과자들을 먹어본건

아니라서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제가 먹어본 다른나라의 과자류는

포장보다는 내용물에 신경을 쓰는거 같아서

저는 그런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어차피 다 먹으면 포장은

바로 휴지통으로 직행!!인데

우리나라는 너무 포장을 여러번하고

너~무 공을드리니...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듭니다.

쓰레기 때문에 환경문제도 심각한데

쓰레기만 늘릴 뿐인데 말이죠...

어쩌다 과자리뷰가 환경문제로까지 왔죠??

다시 원점으로 가서...

암튼 그런면에서 그대로 쌀과자

패키지는 굿이예요.

그럼 내용물도 굿인지 한번 먹어볼께요.

잘 구워진 쌀과자의 모습이죠?

뒷모습도 너무 이쁘게 구워졌네요...

먹어보기도 전에 바삭함이 느껴집니다.

그대로 쌀과자

지금까지 먹어본 쌀과자 중에서

바삭함이 최고인거 같아요.

그대로 쌀과자의 고소함에

달달함을 더해줄

표면의 토핑도 골고루 잘 묻어져있네요~

쌀과자을 한번 반으로 잘라볼께요.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소리를 담지 못해 조금 아쉽네요.

그대로 쌀과자는 단단할 정도로

식감이 바삭함을 자랑하는데요.

단단하다고해서

딱딱한 느낌의 과자는 아니예요.

정말~~~ 바삭바삭하네요.

두께도 두툼하고 안쪽으로 보면

밀도가 적은걸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단단하게 느껴진거 같아요.

그대로 쌀과자 너무 맛있네요~~~

자꾸 손이가는건 어쩔 수 없네요.

제가 느끼기에 그대로 쌀과자

고소함과 담백함이 더 느껴지는건

쌀함량이 높아서가 아닐까 싶네요.

그러고 보니

네이밍도 잘 지은거 같아요.

쌀의 맛의 고소함을 그대로 넣었네요.

앞으로 그대로 쌀과자

많이 애용해야겠어요.

뒷표면의 구워진 격자무늬도

더 잘 구워진 느낌이 드는데 한몫

하는거 같아요.

봉지에서 꺼냈을 때

먼저 육안으로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거든요.

오늘도 맛있는 간식먹고

기분 좋아졌네요~

내일도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거 같은 기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