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간식 추천

by 리뷰잼 2022. 8. 1.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이 아쉽게도 지나가고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새로게 시작되는 한주를 맞이하면서

이번 주는 또 어떤 즐거운 일이 생길지

행복한 기대를 마음속으로

그려보고 있네요~

오늘처럼 이따금씩 행복한

생각을 하고 있자면 뭐 맛있는거 없나?

자꾸 찾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입까지 행복하게

해줄 맛난 감자스낵을 준비했어요~

낱개포장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항상 바삭함을 잃지 않는~

한번 먹기 시작하면

손에서 놓을 수가 없는 과자예요~

납작하고 둥근모양의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예요.

생김새도 너무 마음에 드는 과자고

맛 또한 계속 계속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 강한 맛의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예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과자예요.

오늘은 너무 맛있는

포테이토 크리스프에서 나온

종류 중에서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리뷰하려고 합니다.

먼저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패키지부터 너무 귀엽고

즐거움을 주는 과자예요.

다른 과자들처럼 여러 겹으로 패키지에

공을 들이지 않았어도

이미지 자체가 너무 잘 표현된 거 같아요.

패키지부터 눈에 확 띄는

포테이토 크리스프!

마트에 가면 꼭 사게 되는~

살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거 같아요.

중독성 강한 맛인데다가

무엇보다 적당량 낱개포장이라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하고 

뜯을때마다 항상 새로운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를 

맛보는 것 같아서 기분도 좋아져요.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과자예요.

이번에 구매한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봉지를 열어보니 동그란 모양의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5개가 들어있네요~

고소한 포테이토 향기와 함께 

아주 동그란 모양의

골고루 잘 구워진 바삭바삭 소리까지

날것같은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보기만해도 기분 좋지 않나요?

감자와 해조류라???

예전에 먹어봤던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비큐 맛이 나 샤워크림 맛은

감자스낵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는데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주 얇은 감자스낵으로도

잘 알려진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곳곳에 해조류가 보이시죠?

냄새는 앞에서 언급한대로

향긋한 감자향 그대로이고요.

해조류의 냄새는 강하게 나지는 않아요.

맛도 많이 느껴지지는 않으니

거부감은 전혀 없겠네요~

뭔가 많이 먹어도 건강에

좋을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해초류 파래를 사용했다고 해서 그런 기분이

드는 거 같네요~~~

실제로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제로!!예요.

그래서 더 더욱 먹으면서도

안심이 되는 과자가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포테이토 크리스프하면

바삭함을 빼놓을수 없는데요.

 

오~~ 역시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다른 시리즈와 동일하게 바삭함이 좋네요.

다만, 딱딱한 스타일의 바삭함이 아니고

소프트한 바삭함이랄까~~~

맞는 표현인지 모르겠네요~~

암튼 너무 맛있어요...

한번 봉지를 열면 도저히 멈출 수 없는 맛!!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강추!!!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감자의 맛에 해초류 파래의 맛이

더해지니까 기존의 고소함이

배가 되는것 같아요.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더 고소하고 달달하게 느껴지네요~

이러다가 한 상자 다 먹을 것 같아요.

헉... 도대체 몇개째인지...

이번에는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

먹어봤으니

담에는 포테이토 크리스프 토마토

먹어보고 싶네요~

감자와 토마토라~~~

잘어울릴것 같지 않는 생각이 들어서

마트에 가면 자꾸 다른 걸 사게돼요.

 

그런데 이번에

포테이토 크리스프 씨위드를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잘 어울릴까 싶지만 포테이토 크리스프

다 맛있었으니까​

포테이토 크리스프 토마토 역시 맛있을거

같은 기대감이 마구마구 생겨나네요~^^

즐거운 한주 보내시고요.

다음에 포테이토 크리스프 토마토도 

올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