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달스킨(DALSKIN) 데일리 홈 필링 패드 사용 후기

by 리뷰잼 2022. 2. 3.

필링 패드는 정말 너무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저 같이 꾸준히 각질 관리를 해야하는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죠

다양한 제품들의 필링 패드가 있지만

이번에는 달스킨 제품을 사용해 보았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일주일에 1~2회정도 하는데요.

(예민한 피부에는 1회만 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깨끗하게 클린징을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뭐가 꼭 나오더라구요

숙제검사하듯이

오늘 클린징 잘 됐나 하는 마음이 듭니다

저는 이 제품을 200%활용하고 있어요

얼굴피부 뿐 아니라

손이나 심하지 않는 뒷꿈치까지 여러모로 사용 가능하네요

달스킨이 유명하지은 않지만 입소문 만으로 누적판매 20만개를 넘었다고 합니다

중소기업 제품도 아주 좋은 제품들이

많아 요즘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한장 한장 떼어서 사용하면 오케이~

넉넉한 양과 노멀한 향도 마음에 들어요

이제 각질 관리

달스킨 데일리 홈 필링패드로 해결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