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달콤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 핫초코)

by 리뷰잼 2022. 1. 22.

안녕하세요~

추운날씨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추워질 수록

자꾸 자꾸 생각나는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깔끔하고 향긋한 민트도 좋아하고

초코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너무 너무 반갑고

아주 좋아하는 상품예요.

핫초코가 달달해서

일하다가도 커피보다는

핫초코를 많이 마시는 편이예요.

(뭐 사실 커피도 많이 마셔요.ㅋㅋ)

 

 

제가 민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상쾌함과 깔끔함을 느낄 수 있어서예요.

거의 대부분의 핫초코는 끝맛이 텁텁한데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민트와 섞이니까

그런 텁텁함을 잡아주어서

마시고 나면

입안에 맴도는 깔끔함이 참 좋아요.

 

하지만 민트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편은 아니라서

은은한 민트라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아요.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어요.

민트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경우에는

민트이 맛이 강하지 않다고 느껴지겠지만

평소 민트를 선호하지 않는 경우라면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맛이 다소 강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거 같네요.

 

저의 경우에는

민트의 강도가 보통 정도라고 생각이 돼요.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제가 느끼기에는​

혹 민트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즐기실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돼요.

 

처음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봤을때는 민트라고 해서 색상이

패키지 색상처럼 살짝 민트색이 나려나??

기존 핫초코와 다르지는 않을까 했지만

별차이는 없어요.

아주 예전에 출장차 허브 농원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 곳에서 민트커피를 처음 마셔봤어요.

그때 봤던 민트커피는 

색상이 살짝 민트색이 섞여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도 

뭔가 민트색상이 살짝 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 이 있었나봐요.ㅋㅋ

 

그때는 민트커피가 시중에

판매되거나 하지 않았기 때문에

민트랑 커피랑 섞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새롭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처음 민트커피를 마실 때

선뜻 못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마시고 나서는 

정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프림이 들어간건 아메리카노 보다는

끝맛이 텁텁할 수 밖에 없는데

커피민트는 그런 걸 보안하기에 충분했어요.

 

그때 마셨던 민트커피는 아직까지

잊혀지지가 않아요.

그래서 인지 저는 민트와 초코의 결합...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노브랜드에 가서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봤을때 고민하지 않고

얼른 구매했답니다.

진한 코코아향에 적당히 스며들어 있는

민트향과 적당히 달달한 맛과 깔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매일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고

항상 즐거운 티타임을 갖게 해주는 거 같아요.

 

살짝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위에 아이스트림을 얹져서 먹으면

좀 더 진한 민트핫초코를 맛볼 수 있을거 같고

색다를 거 같네요.

 

아이스크림도 민트초코가

정말 맛있거든요.

두가지 민트의 조합이라면

당연히 맛있을 거 같아요.

 

민트와 초코의 결합은

깔끔하면서도 달콤함이

안 먹고 뿌리치기 힘들 정도죠.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저처럼 핫초코를 좋아하고

민트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예요.

쌀쌀한 겨울 날씨에 잠시 일상에서

찬 공기를 느끼며

따뜻한 민트핫초코 한잔 느껴보세요.

기분까지 상쾌해지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하죠.

뭐니뭐니해도 핫초코는 

추울때 마셔야 제격 아니겠어요~^^

 

노브랜드 민트초코

민트핫초코

한잔으로 소소한 즐거움 가득!!

하루가 행복해 지는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