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추억의 맛 그대로~ 노브랜드 왕소라형, 고구마형 과자

by 리뷰잼 2022. 1. 23.

고소고소한 옛날 과자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와

고구마형과자

정말~ 다 좋아~~~

식감에 따라 다양한 맛의 과자들

특히 딱딱한? 바삭한 과자를 좋아해서

오늘은 옛날에 많이 먹던

과자를 먹어보았어요.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와

고구마형과자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청우에서 만들었어요.

일단 맛을 이야기 하자면

노브랜드 고구마형과자

생각했던것 보다 많이 달지 않았어요.

 

그리고 생각했던것 보다

더 딱딱했고요.

저는 살짝 딱딱? 한 종류의 과자들을 

좋아해서 괜찮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엄청 딱딱한 정도는 아니니

참고하면 좋을거 같아요.

 

옛날에 먹었던 고구마형과자를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그때는 과자표면에 

번질번질하게 달달한 당분이 

묻어(코팅)있었거든요.

그래서 먹으면 팩팩한 느낌보다는 

달달하고 바삭하고 

그런 과자였는데

지금도 그렇긴 한데

예전보다는 덜 코팅이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노브랜드 고구마형과자

좀 덜달아서 담백한 맛이

더 느껴지는 과자에요.

 

그래서 그런가, 덜 질리는거 같아요.

 

마트에 가면

기존에 나와있는 소라형, 고구마형 과자가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맛있는 과자들이 즐비해 있는

요즘 의외로 옛날느낌의

과자들이 판매가 잘되니까

이렇게 여기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요~

청우에서 나온 제품은

타사 제품에 비해 중량면에서도 많은거 같아요.

가격대도 저렴하고요.

 

노브랜드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다보니

중량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

타 제품들보다 양도 많고

청우에서 만들었으니

맛도 보장되니 좋아요.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생각한것 보다 덜 딱딱하고

바삭한 정도였어요.

(저는 어렸을때 왕소라형 과자 먹다가

삐쪽삐쪽해서 입안에 찔린?

상처가 생겼던 기억이 있어서...)

또 생각했던 것보다 달달한 편이었구요.

그래서 자꾸 자꾸 손이 가는 과자예요.

어릴적 먹던 맛이랑

어떻게 이렇게 똑같을 수가 있죠?

세월이 많이 흘렀는데도...

변함이 없는 이 맛~!!!

너무 좋네요~~~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부러진 소라모양이다보니

바삭함이 더 느껴지는 것 같고

과자의 두께가 고구마형과자보다는

얇아서 더 달달하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근데 참 희안하죠?

 

고구마형먹다가 소라형을 먹다보니

처음 먹을 때는 달달하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다~ 그러고 먹는데

중간쯤 먹을 때

노브랜드 고구마형과자

생각이 나더라구요.

달달한걸 너무 많이 먹다가 보면

달지 않은게 생각나는거 같아요.

그래서 단짠단짠인 상품들이

인기인가보네요.

노브랜드 고구마형과자

짠맛의 과자는 아니지만

담백한 맛이 생각이 나게 되네요.

 

하지만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

둘 다

맛있는 과자임은 틀림없고

자꾸 손이가는

중독성 강한 과자들이죠.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

너무 좋은건 어린시절의

옛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추억의 과자라는 점일지도 모르겠어요.

요즘 판매되고 있는 과자들 중에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죠.

어린시절부터 먹던 그맛이 그대로인

과자들을 보면

어린시절로 돌아가는 느낌도 들고

추억들이 생각나기도해서

즐거움이 두배가 되는거 같아요.

추억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처럼

어린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많이 남아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리뷰를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TV보면서 주섬주섬 집어먹기

딱 좋은 노브랜드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

노브랜드가면

꼭 사오는 과자템이 됐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