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보습력하면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가 최고죠~

by 리뷰잼 2022. 2. 22.

 

안녕하세요.~

너무 나도 추운 계절

겨울이 이제 점점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게

느껴질 정도로

기온도 올라가 있고

바람도 살랑~ 살랑~

기분좋게 부네요.

햇볕도 따사로워지고

살랑 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맞고 있자니,

왜이리 편안함이 느껴지는지...

 

오늘 유난히 날씨가 좋네요.

이대로 쭉~~~ 날씨가

좋았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하지만 따뜻해졌다고

갑자기 옷을 얇게 입으면

큰코 다치죠.

이런 날씨가 더 감기 걸리기

쉬운날이잖아요.

날씨는 점점 풀려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는데

제 손은 여전히 겨울에

머물러 있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건조한 손을 위해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핸드케어하고 있어요.

머스크향이 주는 포근한 향과

부드러운 느낌은

향긋한 공간에 와 있는 것 같은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네요.

너무 편해서 그런가...

졸음이 나네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보습력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더욱이 딥 모이스처라

다른 제품에 비해

촉촉함과 보들보들한 감이

더해지는 거 같아요.

성분을 살펴보니

안 부드러울 수 없고

안 촉촉할 수 없겠어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오일

성분만으로도

알 수 있을 정도로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핸드크림이에요.

보습 성분 함유
보습과 매력적인 향기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자꾸 보습력을 강조하게 되는데요.

써보시면 금방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이라

계속 언급하게 되네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제형은 완전 꾸덕하지도

묽지도 않은 흔들림 없는 정도고요.

발림성 또한 아주 부드럽게

잘 펴발려지네요.

생크림에 버터크림 약간 섞어서

믹스해 놓은 느낌이랄까요.

손등에 짜여진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촉촉함이 듬뿍 머금고 있다가

손에 펴바를데

쫙~하고 퍼져나오는 듯한

느낌처럼 수분감이 높아서

촉촉하게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요.

손을 씻고 나서나

건조함이 느껴질때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바르고 나면

빠르게 수분이 공급되고

그 보습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걸 보니

겉에만 촉촉하게 느껴지는게 아니라

피부 깊게 침투해 주는

효과가 느껴져요.

비욘드 제품들의 효과가 좋다보니

저같은 경우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제품을

받게되면 기분 좋아질 정도로

제품에 갖는 호감도가 높더라구요.

저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제품을 한마디로

이렇게 정의하고 싶어요.

"바를수록 기분좋아지는 핸드크림"

또 한가지 장점은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피부에 스며드는 제품들이다보니

3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땅에서

자란 성분만을 사용해서

피부에 더욱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결론은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클래식 핸드크림

에코핸드크림이네요.

이렇게 좋은 제품의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이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소비자들에겐

더 좋은 거 같아요.

피부의 기본 베이스에 전체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바디에멜전, 바디미스트, 바디오일,

바디스크럽, 샴푸, 컨디셔너까지

제품도 아주 다양해서 좋아요.

특히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바디에멜전, 바디미스트 3종은

4개 부문 중 3개나 수상할 정도로

제품력이 인정 받았어요.

촉촉함을 온몸으로 느껴보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으로

관리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