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자유시간이다~ 국민간식 해태 자유시간 귀여운 캐릭터 등장

by 리뷰잼 2022. 2. 23.

안녕하세요~

이제 입춘도 지났으니 안 춥겠지.. 했는데

무슨일인지, 요 며칠 너무 추웠어요.

눈도 몇일 연달아 내리기도 하고

바람도 너무 많이 불고

한번은 눈보라가 치는걸 보고

살짝 놀랐어요.

보통 눈오면 날씨가 그렇게 춥지 않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는 정말 춥더라구요.

걸어나오다가 주차장 턱에 걸려서

꽈당!!!

넘어졌네요.ㅠㅠ

다들 눈오는날 조심하세요~

아무렇지 않은척 ㅋ

당황하지 않고 ㅋ

툭툭 털고 일어났답니다.

그날처럼 기분 꿀꿀하거나

뭔가에 집중하다보면

꼭 달달한게 먹고 싶어지는 거 같아요.

왜그러지?

실제로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하거나 피로감을

느낄 때 단음식을 섭취하게되면

세로토닌이 트립토판이라는 원료과 합성되면서

뇌에 행복감을 총족시켜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단걸 찾게 되나봐요.

그럴때 다양한 종류의 초코바를

먹게 되는거 같아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초코바가 많죠.

많은 초코바 중에 제가 리뷰 상품은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이에요.

큰 사이즈 뿐 아니라

미니로도 나오니

잘라먹지 않고

한입에 쏙 들어가니까

간편해졌어요.

저는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 미니를

구매했는데요.

사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라기보다는

저 같은 경우는

너무 많이 먹어서.ㅋㅋㅋ

이렇게 낱개포장되어 있으면

좀 적게 먹게되지 않을까싶어

미니를 선택했어요.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이건 작은니까~하면서

계속 뜯게 되는 중독성 강한 초코바에요.

똑같은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이지만

사이즈 크기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확실이 두께감도 있다보니

안에 들어있는 견과류의 양도

그렇고 맛도 더 잘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미니보다는

원래 큰사이즈가 좋아요~~

언제가는 일하고 나오는데

너무~~ 배가 고픈거에요.

그래서 초코바한개(큰사이즈)를 먹었는데

전혀 배가 고프지 않은거 있죠...

신기하네~ 그런적이 있었어요.

확실히 에너지 충전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

초코바가 처음 생겼을 때 부터

있었던 제품이다보니

친숙한 제품이기도 한거 같아요.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 미니가

귀여운 캐릭터로 그려져 나오니

실제로 초코바가 캐릭터 모양이 아닌데도

확실히 느껴지는 게 다른거 같아요.

상품캐릭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거 같아요.

좀 더 정확한 느낌의 리뷰를 쓰기 위해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죠?

한봉지 가득채워져 있는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를 보니

행복하네요.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작고 깜찍한 초코바가 나오죠.

정말 한입크기죠?

아이들도 한입에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작은 사이즈에요.

두께감을 한번 볼까요?

사이즈에 맞게

두께감 역시 적당하네요.

살짝 굳어있는 초코바를 반잘라봤어요.

카라멜속에 땅콩이 쏙 들어가 있네요.

저는 초코로 싸여져 있는 표면과

초코바 사이에 있는 카라멜 소스?

그게 너무 맛있어요~

각각 어떤 맛이 나는지

따로 따로 먹어봤는데...

카라멜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짝 녹았을때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의 맛은

어떤지도 궁금해서 맛을 봤는데요.

그거 아세요?

굳었을 때보다 살짝 녹았을때가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

초코바 맛이 더 진하게 느껴져요.

그런데 저는 딱딱하게 굳은 초코바가

더 좋아요.

그래서 해태제과 초코바! 자유시간

냉장고나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기도 하죠.

600

 

어릴적 추억도 느낄 수 있고

당 떨어질때 당충전도 ok!

기분 우울할때나 스트레스 해소에도 ok!

꼭 필요한 국민 간식으로 인정합니다.

어릴적부터 나오던 제품들이

사라지지 않고 꾸준히

나왔으면 좋겠어요~

새우깡처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