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다시마 두부로 만든 건강한 맛과 최상의 바삭함 엘리시온 전병

by 리뷰잼 2022. 3. 1.

웰빙 주전부리 간식

다시마와 두부로 만들어

아무리 많이 먹어도?~ 괜찮은 ㅋ

너무 너무 맛있고

바삭한 식감의 과자~

엘리시온 전병이에요.

바삭 바사삭!!

엘리시온 전병

먹을 때마다 이 바삭함이

귀로 한번 입으로 한번

느껴지니 계속 먹게 만드는

매력적인 과자에요.

엘리시온 전병

바삭함은 200도나 되는

직화 불로 구워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엘리시온 전병

더 좋은 건 국산 콩, 다시마, 톳을

이용해 전병형태로 만들어낸

다시마 두부 과자라는 점이죠.

건강까지 생각한 훌륭한 간식이

아닐 수 없네요.

덕분에 저는 안심하고

마구마구 먹고 있어요.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아서

어른들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고요.

엘리시온 전병 두께도

너무 얇아서

치아가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더더욱 좋은 주전부리가

되겠네요.

특별하게 싫어할 만큼 맛이

아니라서 누구나 무난히

좋아할 만한 과자인거 같아요.

방부제도 들어가 있지 않고

저당도, 저나트륨이니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도 먹을 수

있는 과자아닐까요.

엘리시온 전병은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저는 더 맛있고 고소함을

극대로 느껴보고자

제가 좋아하는 피넛버터크림을

듬뿍 발라 먹어봤네요~

당에 마구 땡길때

요렇게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고 피넛의 고소함과 엘리시온 전병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그리고 한가지 더~

초콜렛과는 어떤 맛이 날까 싶어서

발라서 한번 먹어봤어요.

이 초콜릿제품은 카페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커피나 파르페 등 다양하게 곁들여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초로릿을 좋아하다보니

맛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커피만들때 좀 더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사봤어요.

그런데 이렇게 과자에 발라서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서 맛이 어떨지 몰라서

살짝만 발라봤어요.

음~~~~ 생각보다 너무 맛있네요.

피넛버터크림보다

달달한 초코렛이

더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두가지를 같이

발라서 먹어봤어요~

저는 초코릿은 살짝 바르고

그 위에 피넛버터크림은

초콜릿보다는 더 많이 발라서

먹어봤어요.

뭐야뭐야~~~~

피넛버터의 고소함과

초코릿의 달콤함에

엘리시온 전병의 바삭한 식감이

대박!!!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정말 맛있어요...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아도 되는데

용량이 상당한 제품이라

혹시 몰라서 냉장고에 보관하다보니

저렇게 몽글몽글해졌네요.

하지만 바로 사르르~ 녹아요.

너무 맛있어서

저도 모르게 초코릿을 너무

듬뿍 바르고 있네요.

아~ 오늘은 그만 먹어야겠어요.

*그 뒤로 5일동안은

연달아...쭉~

전병이 없어질때까지...

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