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자꾸만 손이 가는 땅콩, 심쿵 순한맛~~

by 리뷰잼 2022.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맛있는 간식을

소개할까해요.

바로~

심콩이라고 하는 제품이예요.

한봉지에

25g짜리 10봉지가 들어있어요.

봉지를 뜯어보면

와~~~

재미있게도

10봉지가 줄줄이 이어져 있네요~

어릴때 먹던 과자중에도

이런식으로 만들어져서

가게에 들어서면

과자진열대 앞쪽에 붙어있던 게

생각이 나네요~~

재미난 패키지도 마음에 들고

과연~ 심콩 순한맛의

내용물은 어떤 스타일의

땅콩일지 궁금해지네요~

이렇게 즐비하게 늘어져있는

심콩 순한맛~

한봉지를 뜯어볼께요~

와우~ 내용물은

아주 작은 땅콩이네요

기존에 알고 있던 땅콩의

모양과는 다른 모습의 땅콩이예요.

귀엽고 작은 심콩 순한맛~의

맛은 땅콩에 짭잘하고

매콤한 시즈닝

살짝 자극적인 맛의 땅콩이예요.

심콩의 겉은 바삭하고

안은 고소한 맛이

멈출 수 없이

계속 먹게 만드니...

아~ 어쩔 수 없이

심콩 순한맛!

한봉을 또 뜯고 말았네요~~

저는 심콩 순한맛과 매운맛을

구매했는데요.

젤 먼저 심콩 순한맛을

맛보았어요.

근데.... 분명 순한맛이라고 했는데...

어떤 기준에서 순하다고 한건지

아무래도 맵기정도를

두고 순한지? 매운맛인지?

나눠지나봐요.

심콩 순한맛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짭잘한 시즈닝이

아주 듬뿍 묻어있는 땅콩이예요.

심콩 순한맛은

더욱이 맛도 맛이지만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더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무래도 느끼하지 않아

자꾸 손이 가나봐요.

술을 즐겨드시는 분들은

심콩 순한맛이

술안주로도

아주 잘 어울릴거 같아요.

맥주에도

소주에도

물론 심콩 순한맛은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요.

심심할때 옆에 끼고 먹다보면

어느새 심콩 순한맛을

계속 먹고 있으니

주의하세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