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마약땅콩!! 심콩 매운맛~

by 리뷰잼 2022. 7. 16.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간식으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이 제품에 대해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다른 맛을

리뷰하려고 해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간식~~~ 심콩 매운맛!!!

뭐~ 패키지는

심콩 순한맛과 동일하고요

색상만 빨강색으로

바뀌었어요.

매운맛이라서 패키지 색상도

붉은색인가보네요~~

언제봐도 패키지 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들고

재미가 있네요...

전에 올린 리뷰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심콩 매운맛은 기존에 알고 있고

흔히 볼 수 있는

이런 땅콩... 아니죠~~!!

둥근모양의 조그맣고

고소한 맛의 땅콩!!!

오늘은 심콩 매운맛~

심콩 매운맛은

어떤 모습일지 한번 살펴볼께요~

심콩 매운맛의

귀엽고 앙증맞은 봉지에

아주 가득 들어있길 바라는

마음이지만

그렇지는 않다는 점이

너무 아쉽네요~~~

내용물을 보니

심콩 순한맛에 비해

시즈닝이 강하지는 않지만

이름답게

아주 매콤하네요~~~

청량고추를 곁들인거 같이

매운맛이 생각보다

오래가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심콩 순한맛보다는

더 선호하실 거 같네요.

저는 처음 딱 먹었을때는

심콩 순한맛이

더 땡기는 맛이었는데...

어??

심콩 매운맛의 매콤함이

자꾸 생각나네~~~

이런 느낌이예요.

적당한 시즈닝과

매콤함이 잘 어울리고

심콩 순한맛에 비해

심콩 매운맛은

좀더 깔끔한 느낌의 땅콩이라고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심콩 매운맛이

순한맛보다 더 맛있다~라는 건

아니고요.

각자 스타일이 다른 맛이라서

둘 다 너무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는 더 많이 구매해놔야겠어요.

한 줄에 10봉씩 묶여있지만

너무 금방 먹어버리네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는 맛의

심콩 매운맛~~~

근데 저는 매운맛은

한번에 많이는 못 먹겠어요.

의외로 매운맛이 오래가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순한맛과 섞어 먹어요~~

이렇게 리뷰하고 있자니

그 맛이 생각이 나서

심콩 매운맛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고소한 땅콩을 둘러싸고 있는

바삭한 매콤 시즈닝~~~~

심콩 매운맛, 순한맛 말고도

다양한 맛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너무~~~

좋겠어요~

정말 이름처럼

심콩하게 만드는

심콩 매운맛~ 마약 땅콩

정말이지 굿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