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파리바게트 오트밀크렌베리쿠키

by 리뷰잼 2022. 7.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예요.

특별히 즐거운 일이 있어서가 아니라

즐겁게 생각하면 즐거운 일이 계속해서

일어날거 같아서

나름 주문을 거는 중이예요~^^

 

오늘도 화이팅 하자는 의미로

좀 천천히 쉬어가면서

마음도 편하게 갖는 하루가 되길 바래보네요~

저의 이런 하루를 함께하기 위해

준비한 게 있어요.

항상 저의 기분을 업시켜줄 ㅋㅋ

저의 디저트~

오늘 리뷰할 디저트는

통곡물이 가득하고

상큼하고 달콤한 크렌베리도

듬뿍 들어간

파리바게트 오트밀크렌베리쿠키예요~

 

쿠키는 다 맛있지만,

건강을 좀 생각해서 고르고 고른

파리바게트

오트밀크렌베리쿠키예요~

오트밀이 듬뿍 들어갔으니

전체적으로 밀가루로 만든 쿠키보다는

건강에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한입 물면....

입안가득

오트밀의 고소함이 퍼지는게

너무 맛있어요.

고소함을 느끼고 있는 순간에

어디선가 팍~ 퍼져나오는 상큼함과

그 뒤에 달콤함까지 느끼게 해주는

크렌베리!!~

 

파리바게트

오트밀크렌베리쿠키

고소, 달콤, 상콤이 고르게 섞인

맛과 건강을 생각한 쿠키라고

생각이 드네요~~

열심히 일하고 난뒤에 당충전이 필요할때나

기분이 다운되는 날이면

쿠키가 생각나서 가까운 파리바게트로 고고!!

 

파리바게트에 들어서자마자

젤먼저 집어든

오트밀크렌베리쿠키

먹다보면 기분까지 좋아지는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렌베리가 상큼함이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파리바게트

오트밀크렌베리쿠키처럼

곡물과 섞여있는 쿠키를 먹다보니

크렌베리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속 계속 먹고 싶어지는

중독성 있는 쿠키예요.

통곡물이 어디 하나 몰려 있는 곳없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퍼져있고

크렌베리 역시 중간중간 잘 들어가 있어서

맛을 고르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인거 같아요.

쿠키 종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수제쿠키 같은 경우는

고르게 분포가 안 되어 있는 경우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디는 너무 짭짜롬하고

어느쪽은 살짝 쓴맛이 나는 경우가 있기도 해요.

초코칩쿠키 같은 경우

한쪽에는 초코칩이 몰려 있어서

한쪽은 너무 진하고 다른쪽은 너무 밍밍하고...

 

파리바게트

오트밀크렌베리쿠키

그런면이 좋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좋네요~

 

대박... 크렌베리 보이시죠?

크렌베리가 아주 큼지막하게

곡물사이사이에 들어가 있어요~

 

살짝 짭짜롬한 맛도 들어가 있어서

담백하고 맛이 한층 더 부각되는거 같아요.

진짜 너무 맛있다~~

오트밀크렌베리쿠키

손에서 놓을 수가 없네요...

자꾸 자꾸 끌리는 맛이예요.

4조각으로 부숴서 계속 입에 넣고

오물오물 먹고 싶은 쿠키가 아닐 수 없어요.

아닥아닥 씹히는 맛이 일품인

오트밀크렌베리쿠키!!

 

나른한 오후에 차한잔과 디저트 한조각으로

기분 전환하는것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 되는거 같아요.

 

벌써 한주가 지나가고

드디어 주말이 다가오네요~

이번주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