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돈가스 샌드위치 간단한 한끼 식사

by 리뷰잼 2022. 7. 30.
 

안녕하세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나면

끼니때마다 꼭꼭 챙겨먹었는데도

기운이 쫙~~~ 빠져는건 

왜 그런걸까요~~

물기를 잔득 머금고 있는 빨래를

건조기에 넣고 확~ 돌리면

물기가 쫙 빠져서 나오는 빨래같이

축축 쳐지네요...

 

 비유가 좀 안맞는거... 같은데...

건조기에 돌린 빨래는 뽀송뽀송하니까...

제 모습과 맞지 않는거 같네요.

오전내내 너무 열정적으로

일한 탓에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다운된 체력과 기운을 보충해야겠어요.

 

저의 축쳐진 기운을 다시금

북돋아 줄 나만의 보충제를 먹어야겠네요~

뭐가 좋을까??

고민고민하고 있는데

이게 무슨 운명인가....

마침 샌드위치가 보이네요.

오케이~

저녁식사 전 나에게 보충해 줄

오늘의 양식은~

바로 돈가스샌드위치예요~

샌드위치는 뭐가 들어가도

다~ 맛있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에그샐러드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무척이나 좋아하지만

오늘은 돈가스샌드위치를 집어들었어요.

두툼한 돈가스를 먹고 싶었거든요.

케이스 안에 샌드위치 두조각이 들어있어요~

아직 돈가스샌드위치개봉하기 전이지만

메인인 돈가스의 두께도 두툼할 거 같네요.

깔끔한 포장과 띠지가

뭔가 모를 수제 샌드위치의 느낌과

잘 어울리네요.

돈가스샌드위치에는

어떤 재료들이 들어있는지

얼른 열어볼께요.

와우~ 야채가 돈가스와 1:1이네요.

정확히 말하면 채썬 양배추가

돈가스샌드위치는 

돈가스와 1:1 비율로 들어있어요.

돈가스의 두께가 두툼할것 같았는데

두툼한 정도는 보통인것 같아요.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정도로

적당한거 같아요.

돈가스샌드위치에 들어간

상추나 슬라이스로 들어간 양파의 비중은

아주 맛만 살짝 느껴질 정도로

적게 들어가 있어요.

슬라이스 된 토마토도 한쪽에

살짝쿵 들어가 있어요~~

생각보다 양파도 적게 들어가 있고

특별한 소스도 없어서

돈가스샌드위치가 좀 느끼하게

느껴지지는 않을지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일단 한입 먹어 볼께요.

음...

돈가스샌드위치 한입 더...

앞서 말했듯이 양파의 양이 생각했던 것보다

적어서 튀겨진 돈가스의 느끼함은 뭘로

잡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돈가스샌드위치안에 양배추의 양을

왜 돈가스의 두께와 거의 동급으로

넣었는지 알겠네요.

채썰어 듬뿍 넣은 양배추가

바삭하게 튀긴 돈가스와 함께 씹히면서

사이사이 양배추의 깔끔하고 달짝지근한 맛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줌은

물론이고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먹는 내내 입이 즐겁운

돈가스샌드위치~

양배추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고

적은 양으로 맛이 느껴질려나 싶었던 양파도

중간 중간 까메오로 등장해

제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네요~

거기에 토마토의 상큼함으로

깔끔한 마무리까지~!!

역시 전문가들의 음식의 비율은

다 이유가 있네요..

더욱이 돈가스샌드위치

빵자체가 곡물빵으로 되어 있어서

튀긴 돈가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

부드러운 빵보다 살짝 거친듯한 식빵류라서

더욱더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과

조화를 잘 이루었던거 같아요~

건강에도 좋은거 같고요.

담에 돈가스샌드위치 만들어 먹을때

저도 양배추 많이 넣어봐야겠어요~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이렇게 맛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절로 드네요~

배도 든든히 채우고 집으로 가는 발걸음이

사뿐사뿐해 졌어요~^^

내일도 즐거운 하루가 되길 기대하면서

오늘 하루 모두 모두 마무리 잘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