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개미식품 곡물그대로 21_ 자색고구마

by 리뷰잼 2022. 8. 9.

안녕하세요~

간식도 건강하게 챙겨먹자!! 하는 마음에

오늘은 21가지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해서

개미식품에서 만든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를 선택했어요~

개미식품은 국내 1위 업체로 높은 기술력과

국내산 곡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크리스피롤 전문 제조기업이라고도 하네요~

이런 곳에서 만들었으니

믿고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빨강색 하트 무늬의 로고가 돋보이네요.

제가 크리스피롤 제품을

처음 접한 건 꽤 오래전인 거 같아요.

 

처음 나왔을 때를 생각해보면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고급진 과자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흔하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더라구요.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베이스는 동일하고

안에 어떤 크림이 들어가냐에 따라서

맛이 다양해지니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는 과자예요.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앞써 언급했듯이

현미, 옥수수, 백미, 기장, 차조, 쌀보리, 찰보리,

수수, 찹쌀, 검정콩, 메밀, 녹두,

검정깨, 팥, 서리태, 진흑미, 강낭콩, 완두 등

총 21가지 몸에 좋은 곡물로 만들어지고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자색고구마를 필링으로 넣었으니

영양만점!!!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 간식으로도

제격인거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패키지를 열어서 한번 살펴볼께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크리스피롤이

보이시죠?

개미식품에서

네이밍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곡물그대로~~

자연이 주는 곡물 그대로의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구워만들어서 그런지

고소함이 배가 되는 거 같아요.

식감도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면서도 부드럽다고 해야 하나...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게 좀 표현이

어울리지 않는 것 같지만

정말 그런 느낌의 과자예요.

처음에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한입 베어물면 바삭!!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륵~~~ 녹아버리면서

고소함과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거든요.

한입 잘라먹으면

안에 꽉차게 들어있는 자색고구마필링이

아주 예쁜 연보라색을 띠고 있네요.

 

오늘 리뷰 하는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너무 달지 않는 맛이라서

더욱더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트랜스지방 제로인 제품으로

밤에 간식으로 먹어도

부담이 되지 않을거 같아요.

 

먹으면서도 느끼는 거지만

정말 아이디어가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곡물그대로 21의 다른 종류인 대추랑 치즈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자색고구마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개미식품의 곡물그대로 21

다양한 종류의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담백한 맛을 먹고 싶을 때는 자색고구마를

좀 더 달달한 맛을 원할때는

딸기나 초코를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가격도 다른 크리스피롤에 비해

저렴한 것도 장점인 거 같아요.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포장도 개별포장되어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곡물그대로 21 자색고구마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다 보니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건강을 위해서 간식도 꼼꼼히 잘 챙겨먹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