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사용 후기

by 리뷰잼 2022. 8. 10.

안녕하세요~

와우~~~!!

왜이렇게 시작부터 업되었냐구요?

ㅋㅋ

포레스트에덴 제품에 당첨되어서요.

저는 포레스트에덴 제품중에

천연 고체 린스바에 당첨됐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린스 제품이 고체라니

이미지로는 미리 봤지만

실물을 접하려니

기대가 되네요~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짜잔~~!!

둥근형태의 과하지 않은 색감의

고체 린스바~

향기도 은은한 시트러스향기도

너무 좋네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보니

두피건강에도 좋네요.

샴푸로 머리 감은 후에

두피 건강과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기위해

마사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이제는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사용만으로도

머리결과 두피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더 좋아요~

더 나아가서 친환경 제품이니

환경에도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저도 예전에 천연비누 만들어보다고

여러가지 오일이랑

구매해서 만들어보았는데

여간 어려운게 아니었어요.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제품은 천연성분으로

어떻게 이렇게 좋은 린스바(고체형태)로

만들 수 있는지

그간 노력이 느껴지는 거 같네요~

요즘 방송매체에서도 환경을 생각해야

한다고 옷이나 다양한 제품들의

제작을 자재시키던데

포레스트에덴의 제품들은

패키지까지 천연제품을 사용했다니

자연을 사랑하는 기업이네요~

기업정신도 마음에 듭니다.

제가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제품을 사용하기 전

기존에 경험했던 제품들을 보면

100%천연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은 잘 무르던데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어떨지 궁금했어요.

성분면에서는 너무 좋은데

무르면 너무 쉽게 없어져버리잖아요~ㅠㅠ

근데~ 대박!!!

정말 설명처럼 무르지도 않고

따로 신경써서

건조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유지력이 뛰어난 제품이예요.

사이즈도 둥근모양이라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적당한 사이즈에 두께감도

두툼해서

사용하기 너무 편리해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제품의 효과아니겠어요?

제가 모발이 윤기도 없고

손상도 좀 있는편이라서

샴푸 후 트리트먼트 꼭 해줘야하고

가끔 모발 케어 제품으로

홈케어를 하고 있거든요.

알기라도 한것처럼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가 와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 고데기를 사용하지않으면

너무 거칠해서 자주 사용하다보니

더더욱 머리결이 상하기도하고

그렇다고 고데기를 사용 안하자니

너무 푸석하고 했었는데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꾸준히 사용했더니

고데기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로

모발에 윤기도 나고

차분해진 느낌이예요.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함유되어 있는

다양한 천연성분 덕분이겠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비오틴 성분

덕을 많이 본거 같아요.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해서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샴푸 후 그냥 빗질을 하면

머리카락 많이 빠질정도로 매끄럽지 못했는데

포레스트에덴 천연 고체 린스바!

놀라운 효과네요~

머리결이

부드럽게 잘 쓸어내려가요.

린스바를 사용해 보고 나니

샴푸바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시너지효과가 날거 같네요~

'제품 정보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 와일드바디 타이거  (0) 2022.08.12
몽쉘 카카오  (1) 2022.08.11
개미식품 곡물그대로 21_ 자색고구마  (0) 2022.08.09
고보습력 레메디얼포포크림  (0) 2022.08.08
삼립 호떡 옥수수 꿀호떡  (0) 2022.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