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더블유 드레스룸 리얼 복숭아향 핸드크림 추천 W.DRESSROOM 피치 블루썸

by 리뷰잼 2022. 2. 1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핸드크림 리뷰하는 거 같네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더블유드레스룸에서 출시한

피치블루썸 핸드크림이에요

저는 더블유드레스류룸 제품을

제일 처음 접한게 퍼퓸 제품이었어요

가격대비 향기도 오래가고

가볍게 뿌리기 좋은 제품이라서 사용하면서도

만족스러웠거든요

이렇게 핸드크림으로도

향기를 오래 지속할 수 있다는 게

더블유드레스룸만의 장점인거 같아요

타 제품에 비해 향기가 오래가

핸드크림을 바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퍼퓸을 뿌리지 않더라도

퍼퓸의 효과까지 낼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이라고 할만 하네요

기분까지 막~ 좋아져요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제품은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베이비그린티, 허브우디, 화이트 머스크, 플로럴 등

총 10가지는 되는 거 같아요

향수를 고르 듯

원하는 취향의 향기에 따라

핸드크림도 골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향을 좋아해서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제품 중에

피치블루썸 핸드크림

가장 먼저 사용해 보았어요

솔직 리뷰 시작할께요~

상자를 열면 케이스 재질 자체도

다른 걸 알 수 있어요

뚜껑을 돌려서 열어보면

향긋한 복숭아 향기가 먼저 느껴지네요

눈으로 느껴지는 제형은

살짝 유분감이 있을 것 같고 묽지 않은 제형이에요

손바닥에 조금 덜어서 발림성과 흡수성은

어떤지 느낌을 살펴봤어요

잘 익은 복숭아를 한입 배어 문듯

입안가득 복숭아의 달콤한 수분감과

향긋한 향 느껴지는 것처럼

리얼 복숭아향기답게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복숭아향이

손바닥에 쫙~퍼지네요

좀 더 정확한 제형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어서

손가락으로 뭉게 봤어요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피치블루썸 핸드크림

살짝 덩어리감이 느껴지는 유수분 밸런스가

적절한 제품이에요

유분기보다는 수분기가 더 높아요

또한,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가볍운 크림 제형이라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니

건조한 손등 깊이

수분을 채워주는 거 같아요

정말 바르고 순식간에 흡수가 싹~ 되는 거 같아요

수분력, 흡수력 역시 갑인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이네요

수분 공급했으니

이제 향기로 마무리~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성분을 살펴보니

마데카소사이드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

세라마이드

피부보습 및 피부장벽 장화에 도움

아르간 오일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피부 세포 건강에 도움

시어버터

식물성 지방으로 뛰어남

이 제품에도 시어버터는 물론

보습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사이즈가 작은 5종세트도 있으니

어떤 향이 좋을지 고르기 힘들거나

여러 향을 느끼고 싶을때

사이즈가 적은 제품을 이용해서

그때 그때 기분에 따라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무난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같네요

향수선물 만큼이나

기분 좋은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겨울철에 꼭 필요한 필수템 아니겠어요.

저는 오늘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

피치블루썸 핸드크림 덕분에

온종일 손에서 복숭아향이~~~

피어나네요

향긋한 복숭아향 속에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