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겨울철 생각나는 달콤한 맛~ 노브랜드 핫초코 후기

by 리뷰잼 2022. 2. 25.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쌀쌀한 겨울철

날씨에 꼭 생각나는

달콤한 차한잔~

바로 핫초코에요.

 

너무 추운데 뜨거운 핫초코

호호불면서

한모금 마시면~~

 

핫초코 달콤함이

입안에 쫙~~~ 퍼지면서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기분도 좋게 만들어주는

엔돌핀 같은 차죠.

캠핑가서

자연의 신선한 공기를 느끼며

따뜻한 핫초코 한잔~

그 맛은 정말 최고죠.

추운날씨지만,

자꾸 캠핑을 가고 싶게

만들기도 하네요.

핫초코

뭔가 추운계절과

잘 어울린다고 할까...

마트에 가면

예쁘게 진열대에 정리되어

있는 핫초코 종류가 다양하죠.

어떤 걸 마셔볼까 고민을 하죠.

 

기존에는

미떼 핫초코,

스위스미스 핫초코, 네

스퀵 핫초코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들을 즐겨 마셨어요.

그러다가 이번에는 노브랜드에서

갔다가

핫초코를 한번 사 보았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정말 핫초코 각자 제품마다의

특징들이 조금씩

달라서

어떤게 더 맛있다고 말하기가

힘들 정도로 다 맛있어요.

미떼 핫초코 오리지널

패캐지에서 부터 느껴지듯이 진

한 초코렛맛을 잘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핫초코이고

마일드는 제가 느끼기에 좀 덜 달고

무난한 핫초코예요.

너무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코코아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마일드가 좋을거 같아요.

스위스미스 핫초코 마시멜로~~

제가 좋아하는 마시멜로도

같이 들어있어서...ㅋㅋ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제품 중 하나에요.

미떼 핫초코 오리지널보다는 덜 진하고

마일드보다는 좀 더 달달한 느낌이어서

중간쯤 되는거 같아요.

사실 어떤 차든지 물에 양에 따라서

맛도 달라지잖아요.

왜 마트에서 시음으로

타주시는 커피는 엄청 맛있는데

똑같은 커피를 사와서 집에서 마시면

그 맛이 안날때가 있잖아요.

그러니 핫초코도 물을 너무 많이

부으면 맛있는

제품도 너무 싱겁고 맛없을 수가 있으니

처음부터 물을 많이 넣지 말고

잘 저어 준 다음에

한번 맛을 보고 괜찮으면 드시고

너무 진하다 싶으면

물을 더 붓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핫초코

뜨거운 물에, 아주 팔팔 끓는 물에

타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그래서 저는 핫초코나 일반 차 종류 마실때

뜨거움이 오래갈 수 있도록

미리 뜨거운 물로 컵을 데워 놔요.

그러면 차가 더 오랜시간 동안 따뜻함을

유지하니 좋더라구요.

노브랜드 제품인 핫초코

중간정도의 느낌이예요.

너무 달지 않은 핫초코이고 부드러운 정도는

미떼보다는 덜하네요.

저는 여기에 생크림, 시나몬 넣어서

먹고 싶었는데

생크림이 없는 관계로

시나몬 가루만 조금 넣어서 마셔봤어요.

생각보다 시나몬향과 잘 어울리고

한층 맛도 업그레이드 됐네요.

다음번에는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마셔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