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월드컵 맛기차 콘

by 리뷰잼 2022. 8. 1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불량식품??을

리뷰해 보네요.ㅋㅋ

어릴적에는 정말이지

입에 달고 살았던 불량식품!

월드컵 맛기차 콘이예요.

불량식품 뿐 아니라

군것질을 주식으로

먹었던 시절이 있었네요.

지금도 여전히 군것질을

좋아하지만

밥도 잘 먹고 있으니

다행이죠.

월드컵 맛기차 콘를 보니

어릴적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게...

즐겁네요~

여러분도 월드컵 맛기차 콘

좋아하시나요?

많이들 좋아하는거 같아요.

사실 예전에는

월드컵 맛기차 콘

불량식품이라고 했지만,

지금은 옛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식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서인지

불량식품이라는

생각이 들진 않네요.

달고나도 마찬가지 같아요.

요즘 아이들 체험장에 가보면

의외로 달고나(뽑기) 체험이

많이 있고

어릴적에 먹었던 식품들을

아직도 판매하는 곳도

여러곳 있더라구요.

그런 곳을 가보면

재미나기도 해요.

다양한 군것질거리 중

하나가 월드컵 맛기차 콘죠.

월드컵 맛기차 콘

주로 구워먹는데

전자렌지에 구워먹는게

제일 편하지만

가스불에 구워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사실 월드컵 맛기차 콘

튀겨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완전 바삭하니

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솔직히 특별한 맛은 없는데도

왜 그리도 맛있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

어릴적에도 그렇지만

성인이 돼서도

어릴적 먹었던 것들이

맛있으니....

입맛은 변하지 않는건지

ㅋㅋ

오늘도 추억을 생각하며

맛있는 월드컵 맛기차 콘

먹고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별거 아닌데도

저에게 즐거움을 주네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