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리뷰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by 리뷰잼 2022. 8. 14.

안녕하세요~~~

3월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요즘 코로나, 오미크론,

대선도 끝난지 얼마안됐는데

벌써부터 시끌시끌하네요...ㅠ

하지만 새로운 4월이

다가오고 있으니

3월에 하고 싶었는데

미뤄놨던 일들을

4월에 마음껏 해 보세요~

저는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한거 같아서

다시금 1일 1팩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매일 매일 다른 팩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났어요~

?

피부가 좋아졌냐구요?

물론 피부도 좋아지고 있죠~

그렇지만, 기분 좋은 일은

이번에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체험단에 당첨되었다는 거예요~

와우~~~

피부가 건조하다보니

팩 종류에 관심이 많았는데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라

이렇게 당첨되니

두배로 기쁘네요~~~

세상에 나와있는

다양한 팩제품 중에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어떤점이 다른지 궁금하네요.

우선 성분 먼저 살펴볼까요?

천연 코코넛수를 사용한

4세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이고

EWG등급 1등급 성분을

사용했다고해요.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과

피부 속 콜라겐까지 살려주는

아데노신

피부 속당김을 케어해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네요.

그뿐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인

알지니 성분도 들어가 있어서

피부의 모든 부분에

꼼꼼히 도움을 줄 수 있는

팩 제품이네요.

이런 성분외에도

피부 광채와 톤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일라이트,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지금까지 제가 만나본 팩 중에서

가장 세밀하게 만들어진

제품이예요.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사용해 보고

살펴 볼수록 더더욱

신뢰가 생기는 제품이예요.

오랜시간동안 고민하고

만들어진 제품인게 느껴지네요.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을 살펴보다가

새롭게 알게된 사실은

100% 자연 추출물이라고하면

다 똑같은건 줄 알았는데

농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다는걸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접하고 알게됐어요.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열어 보면

충분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고

이렇게 그물망이 시트에

붙어있어요~

그물망을 떼어내면

보들보들~ 느낌이 너무 좋은 시트가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죠.

시트 자체가

코코넛 재질로 되어 있어서

피부에 착!!붙는 감이

아주 좋네요.

밀착력이 좋다보니 피부 깊이

영양공급 잘 이루어지는걸

느낄 수 있어요.

제가 건성피부기도 하고

계절이 계절인만큼

팩을 한 후 몇시간 지나면

당김현상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전혀 없네요.

얼굴피부에 충분히 사용했는데

너무 아까운 생각이 드는

제품이라 목에도 붙이고 있었네요~^^

지금까지 정말 다양한 팩을

사용해 보았는데

밀착력과 화사한 피부표현은

단연 우수한 제품이예요.

아무래도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들어있는 성분들이

피부트러블이나 피부자극 등에

안전하다는

다양한 안정성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 보면 피부에서 확실히

나타나는거 같아요.

역시 많은 분야에서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팩제품 부문에 1위를 할만한

제품이네요.

무엇보다 임상에서

인정을 받은 제품이라

더 신뢰감이 생기는 거 같아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이야기해도

실제 내 피부에 효과가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으니까요.

누구나 꿈꾸는 피부미인!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을 빛나고 이쁘게 만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인정!!!

저 같이 피부건조함이

심해서 고민이고

잡티도 있는 사람한테는

강추하고 싶네요.

탄력개선에도 도움을 주었고

피부톤도 한층 밝아졌어요.

무엇보다 수분공급이 충분히

되어서인지

피부건조함도 좋아졌고요.

저는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최고 좋았던 점은

영양폭풍!!!

이라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하루 종일 지친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주는 느낌이었거든요.

마치 지친 일상을 떠나서

푸르른 나무들이 즐비해 있는

공기가 맑은

숲을 거니는 느낌처럼...

그래서

뉴트리스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스크팩

휴식, 나만의 힐링~이라

부르고 싶어요.

'제품 정보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찰떡이 두배!! 오리온 쫀득쫀득~ 참 붕어빵  (0) 2022.08.16
월드컵 맛기차 콘  (0) 2022.08.15
오리온 초코파이 정 "바나나"  (0) 2022.08.13
롯데 와일드바디 타이거  (0) 2022.08.12
몽쉘 카카오  (1) 2022.08.11

댓글